전국금속노동조합 경남지부

메인메뉴

게시판

서브메뉴

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이종엽 도의원 후보(창원 가음정. 성주)
작성자 이낭근
댓글 0건 조회 1,341회 작성일 2014-04-15

본문

이종엽 도의원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문

존경하는 창원시민 여러분!
안녕하십니까? 경남도의원 이종엽 입니다.
 
아쉽게도 지금 창원시는 통합 이후 지역 간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. 사는 지역이 어디냐에 따라 나의 가치가 결정될 만큼 심각합니다. 창원, 마산, 진해 어느 지역 할 것 없이 화합이나 균형은 찾기 어렵고 갈등만 존재하고 있습니다. 통합 창원시가 정치적 흥정 대상으로 전락했기 때문입니다. 이는 창원시민을 존경 대상이 아니라 하나의 정치적인 소모품쯤으로 생각하는 매우 잘못된 정치적 판단에 따른 결과라고 봅니다. 저 이종엽은 시민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따르겠습니다.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 ‘진정성’ ‘진심’이라고 생각합니다. 그리고 행복한 경남을 만들기 위해서는 견제와 균형이 경남 도민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 것이라 생각 합니다.
 
저 이종엽은 네 가지 특별한 능력과 약속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.

첫째, 깨끗한 정치인입니다.
저는 창원시의원 2선, 경남도의원을 한차례 역임하면서 단 한도 구설수에 오르내리거나 부정한 일에 연루된 적이 없는 깨끗한 정치를 했습니다. 이것은 저 개인의 신념이기도 했고, 정치를 시작하면서 지켜온 신념입니다. 앞으로도 부정한일에 개입하지 않을 것이며 깨끗한 정치를 하겠습니다.
 
둘째, 일에 대한 욕심을 가졌습니다.
창원시나 경남도청에서도 일 잘한다고 소문난 일꾼이었으며, 공무원들로부터 된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.
경남도의회 에서  대표 발의한 조례가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, 한부모가족 지원, 여성발전기본조례 등 5개이며 공동 발의한 조례가 14개입니다.
 
셋째, 동부스포츠센터를 임기내 완공하겠습니다.

 창원시의회 의원 재임시 결정된 동부스포스센터가 제 임기동안에  완공되어 창원 가음정, 성주동 및 대방동 주민들의 건강 위해 도의원으로서의 그 역할을 다 하고자 합니다.

 넷째, 평생교육도시 창원을 더욱 발전시키겠습니다.
 
평생교육도시에서 한발 더 나아가 명품 교육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창원시민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정신적 가치를 확립하겠습니다.

  저는 시민의 돈이 내 돈처럼 여겨지는 주부로서의 절약정신, 시민의 아픔이 내 아픔으로 느껴지는 여성으로서의 모성, 한 집안의 맏며리가 집안을 걱정 하는 마음으로 명품도시 창원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2014년 4월 3일
창원 6선거구 예비후보 이종엽 올림

하단카피라이터

전국금속노동조합 경남지부 / 주소. (51503)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서로 64 노동회관 201호
Tel. 055-283-9113~4 / Fax. 055-267-1266 / 진보넷ID : 경남일
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출처를 밝히고 전재·인용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단, 상업적으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경남지부와 협의하여야 합니다. (No Copyright Just Copyleft)